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ity3D
-
무한러닝 게임예제 1단계 - Orthographic 방식으로 배경하늘 만들기 (9:22)
-
무한러닝 게임예제 2단계 - Texture의 Offset을 움직여 이동하는 효과주기 (10:28)
-
무한러닝 게임예제 3단계 - 지면 Block 만들고 배치하기 (10:05)
-
무한러닝 게임예제 4단계 - 지면 Block을 두 개의 Zone으로 나누어 이동시키기 (7:17)
-
무한러닝 게임예제 5단계 - B_Zone에 새로운 지면 Block 생성되게 하기 (12:14)
-
무한러닝 게임예제 6단계 - 여러 개의 장애물 Block을 Prefab으로 만들어 두기 (11:17)
-
무한러닝 게임예제 7단계 - 아이템 만들고 배치 작업하기 (14:01)
-
무한러닝 게임예제 8단계 - Player의 4가지 상태정의 및 점프하게 만들기 (13:26)
-
무한러닝 게임예제 9단계 - 명령문의 순서 및 OnCollisionEnter 함수 (9:41)
-
무한러닝 게임예제 10단계 - 아이템의 처리와 OnTriggerEnter 함수 (9:55)
-
무한러닝 게임예제 11단계 - Dead Zone 설정하기 (7:51)
-
무한러닝 게임예제 12단계 - Sound 처리를 위한 배열 및 Audio Source (6:39)
-
무한러닝 게임예제 13단계 - Sound 재생문제 해결 및 SendMessage 명령 (7:53)
-
무한러닝 게임예제 14단계 - 카메라의 Zoom 효과를 위한 Mathf.Lerp 구문 (11:19)
-
무한러닝 게임예제 15단계 - Particle System 활용하여 화려한 시각효과 연출하기 (8:18)
-
무한러닝 게임예제 16단계 - 캐릭터의 Image Sequence 파일들 준비하기 (8:38)
-
무한러닝 게임예제 17단계 - Mecanim 기능을 이용하여 애니메이션 상태 구성하기 (9:04)
-
무한러닝 게임예제 18단계 - 메카님의 Parameter 지정에서 Trigger와 Bool의 활용 (9:04)
-
무한러닝 게임예제 19단계 - Animator의 SetTrigger와 SetBool 발생 (7:15)
-
무한러닝 게임예제 20단계 - 자신의 게임디자인으로 Modify 시키기 : 지면 Block (1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