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ity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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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10단계 - 아이템의 처리와 OnTriggerEnter 함수 (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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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11단계 - Dead Zone 설정하기 (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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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12단계 - Sound 처리를 위한 배열 및 Audio Source (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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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13단계 - Sound 재생문제 해결 및 SendMessage 명령 (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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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14단계 - 카메라의 Zoom 효과를 위한 Mathf.Lerp 구문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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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15단계 - Particle System 활용하여 화려한 시각효과 연출하기 (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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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16단계 - 캐릭터의 Image Sequence 파일들 준비하기 (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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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17단계 - Mecanim 기능을 이용하여 애니메이션 상태 구성하기 (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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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18단계 - 메카님의 Parameter 지정에서 Trigger와 Bool의 활용 (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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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19단계 - Animator의 SetTrigger와 SetBool 발생 (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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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1단계 - Orthographic 방식으로 배경하늘 만들기 (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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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20단계 - 자신의 게임디자인으로 Modify 시키기 : 지면 Block (1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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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21단계 - 자신의 게임디자인으로 Modify 시키기 : 배경 및 아이템 (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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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22단계 - 자신의 게임디자인으로 Modify 시키기 : 캐릭터 모션 (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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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23단계 - GUI Texture와 GUI Text로 화면 인터페이스 만들기 (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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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24단계 - 이동거리에서 실수 단위를 정수로 드러내기 위한 string.Format 활용 (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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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25단계 - 동전획득 구현을 위한 GM과 Player 스크립트 간의 함수 연동 (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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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26단계 - Pause 화면 만들기 (1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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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27단계 - Pause, Unpause, Main 이동 등 GUI 버튼의 액션 스크립팅 (1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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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러닝 게임예제 28단계 - NGUI를 이용한 Splash 화면 만들기 (1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