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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ity3D


  1. 무한러닝 게임예제 11단계 - Dead Zone 설정하기 (7:51)

  2. 무한러닝 게임예제 14단계 - 카메라의 Zoom 효과를 위한 Mathf.Lerp 구문 (11:19)

  3. 무한러닝 게임예제 13단계 - Sound 재생문제 해결 및 SendMessage 명령 (7:53)

  4. 무한러닝 게임예제 10단계 - 아이템의 처리와 OnTriggerEnter 함수 (9:55)

  5. 무한러닝 게임예제 7단계 - 아이템 만들고 배치 작업하기 (14:01)

  6. 무한러닝 게임예제 12단계 - Sound 처리를 위한 배열 및 Audio Source (6:39)

  7. 무한러닝 게임예제 8단계 - Player의 4가지 상태정의 및 점프하게 만들기 (13:26)

  8. 무한러닝 게임예제 9단계 - 명령문의 순서 및 OnCollisionEnter 함수 (9:41)

  9. 무한러닝 게임예제 24단계 - 이동거리에서 실수 단위를 정수로 드러내기 위한 string.Format 활용 (8:33)

  10. 무한러닝 게임예제 5단계 - B_Zone에 새로운 지면 Block 생성되게 하기 (12:14)

  11. 무한러닝 게임예제 6단계 - 여러 개의 장애물 Block을 Prefab으로 만들어 두기 (11:17)

  12. 무한러닝 게임예제 4단계 - 지면 Block을 두 개의 Zone으로 나누어 이동시키기 (7:17)

  13. 무한러닝 게임예제 25단계 - 동전획득 구현을 위한 GM과 Player 스크립트 간의 함수 연동 (6:17)

  14. 무한러닝 게임예제 18단계 - 메카님의 Parameter 지정에서 Trigger와 Bool의 활용 (9:04)

  15. 무한러닝 게임예제 30단계 - 네비게이션 체크 및 폰트의 적용 (11:56)

  16. 무한러닝 게임예제 23단계 - GUI Texture와 GUI Text로 화면 인터페이스 만들기 (16:11)

  17. 무한러닝 게임예제 19단계 - Animator의 SetTrigger와 SetBool 발생 (7:15)

  18. 무한러닝 게임예제 3단계 - 지면 Block 만들고 배치하기 (10:05)

  19. 무한러닝 게임예제 16단계 - 캐릭터의 Image Sequence 파일들 준비하기 (8:38)

  20. 무한러닝 게임예제 2단계 - Texture의 Offset을 움직여 이동하는 효과주기 (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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