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ity3D
-
무한러닝 게임예제 34단계 - Eclipse를 이용해 안드로이드폰 게임으로 셋팅 및 Compile (10:23)
-
무한러닝 게임예제 1단계 - Orthographic 방식으로 배경하늘 만들기 (9:22)
-
무한러닝 게임예제 28단계 - NGUI를 이용한 Splash 화면 만들기 (17:33)
-
무한러닝 게임예제 22단계 - 자신의 게임디자인으로 Modify 시키기 : 캐릭터 모션 (8:24)
-
무한러닝 게임예제 29단계 - NGUI에서 Sprite Animation 구현 및 게임 배경음악 삽입하기 (15:23)
-
무한러닝 게임예제 33단계 - TouchCount와 TouchPhase를 이용한 모바일 조작용 Input 코드삽입 (3:08)
-
무한러닝 게임예제 15단계 - Particle System 활용하여 화려한 시각효과 연출하기 (8:18)
-
무한러닝 게임예제 21단계 - 자신의 게임디자인으로 Modify 시키기 : 배경 및 아이템 (5:47)
-
무한러닝 게임예제 31단계 - NGUI를 이용하여 게임화면 하단에 Guage Bar 적용하기 (12:33)
-
무한러닝 게임예제 26단계 - Pause 화면 만들기 (17:01)
-
무한러닝 게임예제 17단계 - Mecanim 기능을 이용하여 애니메이션 상태 구성하기 (9:04)
-
무한러닝 게임예제 27단계 - Pause, Unpause, Main 이동 등 GUI 버튼의 액션 스크립팅 (16:28)
-
무한러닝 게임예제 32단계 - Target 해상도에 따른 GUI의 위치확인 및 재조정 (7:12)
-
무한러닝 게임예제 2단계 - Texture의 Offset을 움직여 이동하는 효과주기 (10:28)
-
무한러닝 게임예제 20단계 - 자신의 게임디자인으로 Modify 시키기 : 지면 Block (15:53)
-
무한러닝 게임예제 16단계 - 캐릭터의 Image Sequence 파일들 준비하기 (8:38)
-
무한러닝 게임예제 3단계 - 지면 Block 만들고 배치하기 (10:05)
-
무한러닝 게임예제 19단계 - Animator의 SetTrigger와 SetBool 발생 (7:15)
-
무한러닝 게임예제 23단계 - GUI Texture와 GUI Text로 화면 인터페이스 만들기 (16:11)
-
무한러닝 게임예제 18단계 - 메카님의 Parameter 지정에서 Trigger와 Bool의 활용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