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생각해봅시다
-
Warcraft 제작기
-
게임 'West Land 2'의 비전
-
게임 끝장내기
-
게임 디자인 일지
-
게임 디자인의 10가지 트렌드
-
게임 밸런싱 전략
-
게임 프로젝트 관리의 7가지 죄악
-
게임 플레이 : 밀기
-
게임, 스토리텔링, 그리고 실 끊기
-
게임제작 과정 : Braid (1부)
-
게임제작 과정 : Braid (2부)
-
게임제작 과정 : Braid (3부)
-
게임제작 속도를 높이는 요리책
-
그림으로 보는 일반적인 비디오 게임 개발과 Skyrim의 개발 일정의 차이
-
뉴 베가스의 선택 구조와 플레이어 표현, 서사 설계
-
말 없는 게임 디자인 1부 : 상호작용과 목표
-
말 없는 게임 디자인 2부 : 투쟁과 구조, 내생되는 의미
-
말 없는 게임 디자인 3부 : 르블랑의 분류와 결론
-
스카이림 레벨 디자인, 형식적 추상 디자인 도구
-
스펠런키 파헤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