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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뮤니티 : 생각해봅시다


  1. 실시간 예술 선언

  2. 게임제작 과정 : Braid (2부)

  3. 게임제작 과정 : Braid (3부)

  4. 말 없는 게임 디자인 2부 : 투쟁과 구조, 내생되는 의미

  5. 말 없는 게임 디자인 3부 : 르블랑의 분류와 결론

  6. 자신을 게임 디자이너라고 부르고 싶다면

  7. 게임 디자인의 10가지 트렌드

  8. 게임, 스토리텔링, 그리고 실 끊기

  9. 포커에서 배우는 게임 디자인 교훈

  10. 하비 스미스, 개념들

  11. 클린트 호킹, '깊이'와 '소모성'의 비율

  12. 그림으로 보는 일반적인 비디오 게임 개발과 Skyrim의 개발 일정의 차이

  13. 말 없는 게임 디자인 1부 : 상호작용과 목표

  14. 이안 슈라이버, 게임 시스템 속 수치의 관계

  15. 팝캡의 캐주얼 게임 디자인 비결 10가지

  16. 게임 'West Land 2'의 비전

  17. 제이크 솔로몬, "거대한 팀과 스튜디오, 이름값이 등 뒤에 있는데 모두 '이거 결국 재미있어지는 거 맞죠?' 라는 듯 자기를 쳐다보는 순간"

  18. 게임 밸런싱 전략

  19. 게임제작 과정 : Braid (1부)

  20. Warcraft 제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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