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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뮤니티 : 생각해봅시다


  1. 게임 프로젝트 관리의 7가지 죄악

  2. 게임제작 속도를 높이는 요리책

  3. 게임 디자인의 10가지 트렌드

  4. 실시간 예술 선언

  5. 게임제작 과정 : Braid (1부)

  6. 게임제작 과정 : Braid (2부)

  7. 게임제작 과정 : Braid (3부)

  8. 게임, 스토리텔링, 그리고 실 끊기

  9. 그림으로 보는 일반적인 비디오 게임 개발과 Skyrim의 개발 일정의 차이

  10. 말 없는 게임 디자인 1부 : 상호작용과 목표

  11. 말 없는 게임 디자인 2부 : 투쟁과 구조, 내생되는 의미

  12. 말 없는 게임 디자인 3부 : 르블랑의 분류와 결론

  13. 자신을 게임 디자이너라고 부르고 싶다면

  14. Warcraft 제작기

  15. 포커에서 배우는 게임 디자인 교훈

  16. 하비 스미스, 개념들

  17. 이안 슈라이버, 게임 시스템 속 수치의 관계

  18. 인디 개발자들이 열정적으로 실패하는 방법

  19. 뉴 베가스의 선택 구조와 플레이어 표현, 서사 설계

  20. 안나 앤스로피, 어떤 소재로 게임을 만들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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