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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뮤니티 : 생각해봅시다


  1. Warcraft 제작기

  2. 게임 'West Land 2'의 비전

  3. 게임 끝장내기

  4. 게임 디자인 일지

  5. 게임 디자인의 10가지 트렌드

  6. 게임 밸런싱 전략

  7. 게임 프로젝트 관리의 7가지 죄악

  8. 게임 플레이 : 밀기

  9. 게임, 스토리텔링, 그리고 실 끊기

  10. 게임제작 과정 : Braid (1부)

  11. 게임제작 과정 : Braid (2부)

  12. 게임제작 과정 : Braid (3부)

  13. 게임제작 속도를 높이는 요리책

  14. 그림으로 보는 일반적인 비디오 게임 개발과 Skyrim의 개발 일정의 차이

  15. 뉴 베가스의 선택 구조와 플레이어 표현, 서사 설계

  16. 말 없는 게임 디자인 1부 : 상호작용과 목표

  17. 말 없는 게임 디자인 2부 : 투쟁과 구조, 내생되는 의미

  18. 말 없는 게임 디자인 3부 : 르블랑의 분류와 결론

  19. 스카이림 레벨 디자인, 형식적 추상 디자인 도구

  20. 스펠런키 파헤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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