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생각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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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랭크 란츠와의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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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력적인 게임이 정말로 폭력적인 행동을 일으키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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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혼쇼, 민감한 소재의 함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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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 스태포드, 테트리스의 심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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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트리스를 규정하다 : 법원은 어떻게 복제 게임을 판단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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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 크로포드, "옛 시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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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포드, “청중 엔지니어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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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포드, “자유의지와 결정론과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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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포드, “게임 디자이너로 살아간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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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포드, "컴퓨터 게임은 죽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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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포드, "취향의 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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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포드, "창발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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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포드, "상호작용 순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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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포드, "그건 예술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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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포드, "게임 디자이너 지망생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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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슨 로러, 조나단 블로우와의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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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노바 첸과의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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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노바 첸, "그들은 아기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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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 라이트가 2006년에 본 게임의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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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린 뭐든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