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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ity3D


  1. 유니티 기초 '심플볼' 1단계 - Unity3D의 소개 및 선별적 설치 (11:20)

  2. 유니티 기초 '심플볼' 2단계 - 레이아웃과 Scene, Gizmo 설정 및 왼손 좌표계 (15:54)

  3. 유니티 기초 '심플볼' 26단계 - 플레이어 셋팅(Player Setting)과 빌드(Build) (10:30)

  4. 유니티 기초 '심플볼' 4단계 - Assets 폴더와 Project 창의 관계 및 One Column Layout (8:35)

  5. 유니티 기초 '심플볼' 20단계 - 외부 애셋(Asset)을 이용한 공 프리팹 교체작업 (10:34)

  6. 유니티 기초 '심플볼' 19단계 - 재질(Material) 생성과 셰이더(Shader)의 적용 (9:55)

  7. 유니티 기초 '심플볼' 9단계 - 스크립트(Script) 작성의 출발 및 MonoDevelope의 에러 해결방법 (8:25)

  8. 유니티 기초 '심플볼' 25단계 - 공과 충돌할 때 이펙트(Effect) 효과 연출하기 (8:46)

  9. 유니티 기초 '심플볼' 24단계 - 캐릭터 교체 및 배경 오브젝트 배치작업 (10:01)

  10. 유니티 기초 '심플볼' 7단계 - Normal 및 패런팅(Parenting)된 오브젝트의 기준좌표(Axis) 개념 (9:24)

  11. 유니티 기초 '심플볼' 11단계 - 변수(variable)의 작성과 int, float 타입 (16:35)

  12. 유니티 기초 '심플볼' 8단계 - 콜라이더(Collider)와 리지드바디(Rigidbody)의 특징 (10:31)

  13. 유니티 기초 '심플볼' 14단계 - 프리팹(Prefab)의 생성 및 콜백(Call-Back) 함수 사용 (7:15)

  14. 유니티 기초 '심플볼' 5단계 - Hierarchy에서 생성하는 오브젝트 및 Inspector의 이해 (7:20)

  15. 유니티 기초 '심플볼' 10단계 - 함수(Function)의 개념 및 Start, Update 함수의 이해 (12:35)

  16. 유니티 기초 '심플볼' 12단계 - if문의 작성 및 Vector3 방향의 이해 (14:57)

  17. 유니티 기초 '심플볼' 6단계 - World Axis와 Local Axis 및 Component 개념의 이해 (13:28)

  18. 유니티 기초 '심플볼' 17단계 - Instantiate 명령어를 이용한 공의 생성 (15:14)

  19. 유니티 기초 '심플볼' 18단계 - 태그(tag)를 이용한 충돌대상의 판정 (8:23)

  20. 유니티 기초 '심플볼' 3단계 - 카메라 앵글과 Game 창 크기의 관계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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