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ity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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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 App 준비과정 5단계 - MacOSX에서 Xcode를 이용하여 아이폰으로 퍼블리싱 하기 (20:06)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구동되는 앱을 만들기 위해서는 맥킨토시 컴퓨터와 애플 디바이스가 있어야 합니다. 유니티에서 Build Setting을 하는 것은 안드로이드용의 경우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그렇게 Build 하게 되면 Xcode를 이용해서 앱을 만들 수 있도록... -
빌드 App 준비과정 4단계 - MacOSX에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및 Unity 외부툴 설정방법 (13:21)
MacOSX에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및 JDK를 설치하고 유니티에 설정하는 방법은 윈도우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윈도우의 경우에도 기본적으로 SDK가 설치되는 위치가 사용자 윈도우 계정의 숨겨진 위치인 것과 유사하게도, MacOSX의 경우 또한 맥 사용자 계정의... -
빌드 App 준비과정 3단계 - Minimum API Level 체크 및 오류해결 방법 (10:50)
유니티에서 간단하게 하나의 페이지를 만들고, 종료버튼만 동작하도록 셋팅했습니다. 유니티의 Player Setting > Other Setting 항목 중에서 Minimum API Level을 확인해봅니다. Android Studio의 SDK Platform에서 해당 API 레벨이 설치되었는지 체크해봅니다... -
빌드 App 준비과정 2단계 - Android Studio 설치 및 유니티에서 SDK, JDK 경로 설정하기 (8:49)
Android Studio를 다운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시 경로를 알아두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기본 설치경로는 C:\Users\<자신의 윈도우 계정>\AppData\Local\Android\Sdk 입니다. Android Studio 설치 후 그 경로를 유니티의 SDK 항목에 입력해주어야 합니다... -
빌드 App 준비과정 1단계 - 윈도우 환경에서 유니티의 Android Build Support 설치하기 (7:09)
유니티를 사용하는 윈도우 환경에서 안드로이드용 App을 빌드하기 위한 과정을 보여줍니다. 유니티 설치 시 아래 그림과 같이 Android Build Support를 체크하고 설치하면 괜찮았겠지만 보통은 그것을 제외하고 설치하였을 줄 압니다. 유니티의 Build Sett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