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graphics : 동영상 강의 : Maya
-
나이프모델링 39단계 - 마무리 연출작업 (6:10)
-
나이프모델링 38단계 - Post Infinity로 Curve 패턴 일괄적용하기 (5:33)
-
나이프모델링 37단계 - Animation Path 이용한 고리 제작 (10:32)
-
나이프모델링 36단계 - Fillet과 Loft의 기능 비교 (5:29)
-
나이프모델링 35단계 - Project Curve on Surface와 Trim Tool 활용 (9:53)
-
나이프모델링 34단계 - Wedge Tool 이용해서 캔오프너 형태 제작 (13:03)
-
나이프모델링 33단계 - Create Polygon Tool 활용 (9:19)
-
나이프모델링 32단계 - 레이어 두께 조정하기 (4:26)
-
나이프모델링 31단계 - Freeze Transformation으로 Skew현상 해결하기 (3:40)
-
나이프모델링 23단계 - Birail 2 tool과 Birail 3+ tool 연습 (8:27)
-
나이프모델링 22단계 - Cut Curve와 Birail 기능 (9:29)
-
나이프모델링 21단계 - Extrude를 이용한 Surface 생성 (8:51)
-
나이프모델링 20단계 - 돋보기 제작을 위한 curve 작업 (10:36)
-
나이프모델링 19단계 - Stitch를 이용한 칼 제작 (17:27)
-
나이프모델링 18단계 - Boundary를 이용한 Surface 생성 (7:45)
-
나이프모델링 17단계 - Rebuild Curve 활용 (11:38)
-
나이프모델링 16단계 - 칼의 형태를 위한 Curve 그리기 (8:37)
-
나이프모델링 15단계 - 드라이버 마무리 (15:15)
-
나이프모델링 14단계 - Revolve 응용하여 와인잔 만들기 (11:00)
-
나이프모델링 13단계 - Revolve를 사용한 드라이버 제작 (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