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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ity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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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86 3인칭 액션게임 3인칭 액션게임 15단계 - OnCollisionEnter와 OnTriggerEnter의 차이 및 Debug.Log로 충돌 판정하기 (7:33) file drtwin 2018.05.05 12
285 3인칭 액션게임 3인칭 액션게임 14단계 - AddForce 명령어 및 Collider 컴포넌트의 역할 (14:18) file drtwin 2018.05.05 14
284 3인칭 액션게임 3인칭 액션게임 18단계 - Particle System의 활용 및 동적 Gameobject 변수 (11:06) file drtwin 2018.05.05 14
283 3인칭 액션게임 3인칭 액션게임 19단계 - Vector3 변수를 활용한 벽과 총알의 입사각 계산 (8:34) file drtwin 2018.05.05 14
282 3인칭 액션게임 3인칭 액션게임 23단계 - AudioSource 컴포넌트와 PlayOneShot으로 사운드 발생시키기 (14:33) file drtwin 2018.05.05 14
281 3인칭 액션게임 3인칭 액션게임 17단계 - IEnumerator 함수 및 Trail Renderer로 총알 궤적의 잔상효과 만들기 (6:33) file drtwin 2018.05.05 15
280 3인칭 액션게임 3인칭 액션게임 20단계 - 드럼통(Barrel) 생성 및 전위, 후위 증감연산자를 이용한 hitCount의 판정 (13:39) file drtwin 2018.05.05 15
279 3인칭 액션게임 3인칭 액션게임 21단계 - OverlapSphere를 이용한 주변 Collider의 검출 및 AddExplosionForce 기능 (14:07) file drtwin 2018.05.05 15
278 3인칭 액션게임 3인칭 액션게임 22단계 - MainTexture의 교체 및 Randowm.Range 명령어의 사용 (8:10) file drtwin 2018.05.05 15
277 3인칭 액션게임 3인칭 액션게임 13단계 - Rigidbody 컴포넌트의 역할 및 총알 제작하기 (12:17) file drtwin 2018.05.05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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